하이퍼블릭 - An Overview

손님 입장에서도 기왕 돈내고 술 먹는 거, 키스도 안되고 터치도 안되는 아가씨랑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차라리 돈 몇 푼 더내고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는 것을 더 원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요즘에는 ‘마인드’가 좋은 언니들이 모여있는 하이퍼블릭이 더 인기가 높습니다.

퍼펙트 가라오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최대 규모 초대형 업소 럭셔리 퍼블릭 룸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.

항상 고객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고객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.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처음 방문하는 분들의 경우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영업해 오고 있는 만큼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입니다.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거라 예측하는데요.

이 블로그  이론 및 공식 정리 노트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하이 퍼블릭이란? 일반적인 룸싸롱을 말하는 달리는토끼 퍼블릭과 그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하이를 지칭하는 말입니다.

고객님들께서 한국어로 번역 된 "달리는 토끼"로 불려지다가. 이 후 "달토"로 줄여부르게 되었습니다.

대학과정이 아니지만 고등학교 과정 강남 가라오케 중에서도 워낙에 중요한 내용이라,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삼각함수 기초,의미 관련해서 따로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^^)

강남구 역삼동 달리는토끼 가라오케 김성민사장님을 지인에게 소개받고 찾고 가게되었습니다

담당제로 운영되는 업소로 담당마다 서비스 내역이 다를 수 있으니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방문 계획이신 분이라면 방문 전 문의 후 방문하는 방법을 추천해 드힙니다. 문의 방법으로는 문자나 전화 강남 가라오케 카카오톡 등 편하신 방법으로 가능하며,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므로 밤 늦은 편안한 시간대 어느때건 문의 주셔도 됩니다.

달토 하이퍼블릭을 방문 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시스템과 서비스를 항상 구상하고 준비 하겠습니다.

최상의 음향 시스템: 퍼펙트 가라오케는 최고급 음향 설비를 갖추고 있어, 노래하는 순간마다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화류계 일을 계속하고자 하는 언니들의 꿈은 하이업소(텐프로, 텐카페, 하이쩜오)에서 일하는 것입니다. 일단 하이업소에서 일을하면 수입이 달리는토끼 확 올라가니까 당연한 겁니다.

프리미엄 서비스: 전문적인 스태프와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, 고객에게 최고의 노래 경험을 달리는토끼 선사합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하이퍼블릭 - An Overview”

Leave a Reply

Gravatar